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그 이유인는 저희 오즈티켓도 고객이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어야 상품권과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그것이 영업이익이 되는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안 되거나, 통신료가 없어 결제가 안 되는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세요.

미납없이 정상적으로 요금 납부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콘텐츠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이렇게 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그리고 소액결제정책미납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Report this wiki page